Nam.C 의 하루

밀리의 서재 ( 한달 무료체험 )독서와 친해지리 본문

책이야기

밀리의 서재 ( 한달 무료체험 )독서와 친해지리

Nam.C 의 하루 2020. 4. 8. 09:10

https://www.millie.co.kr/

 

밀리의 서재

지금 신청 시 첫달무료! 국내 최대 5만권 월정액 독서앱

www.millie.co.kr

 

책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 밀리의 서재 " 유영화 작가님이

메인 모델?로 계시네요

 

저는 책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지금의 삶보다 조금 더 나아지고 싶은 마음에

책을 보게되었습니다. 잘 되는 사람이 하나같이

책을 가까이 하라고 조언을 해주니까요

그래서 저도 책과 친해지려고 노력하는 중

입니다. 히히

 

원래는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코*나 바이러스 때문에 도서관도 오픈하지

않고 그래서 전자책이라도 한번보자해서

검색하던 중에 이 사이트를 알겠되었어요.

 

 

우선 1개월 공짜라고 해서 무작정 가입

했어요 어떤 책들이 있는지도 궁금했고요

 

 

밀리의 서재에는 크게

전자책 , 종이책 , 오디오북 이렇게

나뉘어있어요 장르도 여러 가지고요

개인적으로는 재테크 관련 책을 많이 읽고

오디오북으로 해서 많이 듣고 있어요

전자책도 괜찮기는 한데 오디오북 같은 경우

요점을 정리해주면서 읽어주더라고요

제가 책을 읽기는 읽는데 머릿속으로

정리가 잘 안돼서 이렇게 요점을 쏙쏙

빼주니깐 머리에 그나마 잘 박히더라고요

그리고 운전을 할 때 듣고 다녀도 참 좋고요

 

무료 이벤트가 언제 끝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책에 관심 있거나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

밀러의 서재 추천드려요.

 

 

제가 읽어보는 책인데 추천드릴게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 책이라

궁금해서 봤는데 정말 저한테 도움이

되었던 책이어서 혹시 안 읽어 본 분들이

있으면 꼭 읽어보시기를 바라는 책 중

하나입니다.

 

■ 읽으면서 기억에 남는 문구

불확실성이 있어야 성장할 수 있으며,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유례없는 새로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 새로운 일이 벌어지려면 늘 불확실성이 따른다.
"앞으로 이 규칙을 기억하라 혹시라도 억울한 기분이 들려고 하면
'나는 불운해'라고 생각하지 말고, '이거 잘 이겨내면 행운이 올 거야'
라고 생각하라."
"성공이 바로 코앞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 성공을 이루려고
발바닥에 땀이 나게 뛰어다닌다. 늘 성공을 의식하며 에너지 넘치게
행동한다."

저는 이 글귀를 읽으면서 제가 사는 삶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어요

지금 여태껏 살아온 날들도 다시한번

생각나게 했던 책이고요

늘 변화하겠다고 말은 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아니 쉽지가 않았고요

지금 하는 일을 포기하고 다른 무언가를 준비

한다는 게 저한테는 시간낭비, 돈 낭비라고 생각을

했어요. 근데 무엇보다도 가족들에게 무능한

남편이 될까 봐 그게 제일 두려웠어요.

근데 지금은 '근자감'이 조금 생기더라고요

저한테 긍정 메시지도 자주 보내는 중이고요

시간을 좀 비우시고 이 책 한번 읽어보세요

특히 개인사업을 꿈꾸시는 분에게 강추

합니다.